상세정보
뉴아웃도어(2013년 5월호)

뉴아웃도어(2013년 5월호)

저자
(주)매거진플러스
출판사
매거진플러스
출판일
2013-04-22
등록일
2019-01-0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8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OUTDOOR GUIDE
요즘이 딱! 배우 김민준이 소개하는
산악자전거 A to Z
아름드리 봄꽃과 살랑 부는 바람이 기분 좋은 5월은 그야말로 아웃도어의 계절이다. 이맘때면 유독 설렌다는 한 배우가 있으니, 남성미 물씬 풍기는 연기파 배우 김민준이다. 씨름 선수 출신인 그는 평소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기로 유명한데 그중에도 유독 자전거에 관심이 많아 직접 매정을 운영할 정도다. 그런 그가 산악자전거에 대한 팁을 전해왔다.

BICYCLE TOUR
낭만과 추억의 페달을 밟고 달리는
북한강 자전거길
왕년의 청춘들에게 경춘선 기찻길만큼 유명한 길이 있을까. 대성리, 청평, 가평, 강촌, 춘천으로 이어지는 이 기찻길을 대학가 MT 명소로 사랑받아 대학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가 봤을 법한 추억과 낭만의 길이다. 기차를 타고 통기타를 치며 달리던 이 길을 이제 자전거로 달릴 수 있게 됐다. 얼마 전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철교부터 춘천시 신매대교까지 70.4km의 북한강자전거길이 열려 라이더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빛바랜 사진첩을 열어보듯 추억 따라 자전거 페달을 밟았다.

명사와 길을 걷다
꿈에 있어 ‘넘사벽’이란 없다
이금형 경찰대학장과 꽃비 내리는 경찰대 캠퍼스를 걷다
‘꿈을 위해 얼마나 노력해 봤나.’ 이금형 경찰대학장을 만나고 난 후 가슴속을 울린 한마디다. 그이는 우리나라 경찰 창설 68년 만에 처음 나온 여성 치안정감이다. 순경부터 치안총감까지 총 11개 계급 가운데 치안정감은 경찰청장(치안총감) 아래 다섯 명밖에 없는 고위직이다. 그렇다고 확실한 학연과 지연이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그이는 여성이고, 고졸이었다. 그이가 써내려온 역사는 차라리 신화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