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P. S. From Paris(피에스 프롬 파리)

P. S. From Paris(피에스 프롬 파리)

저자
마르크 레비
출판사
소담출판사
출판일
2018-05-10
등록일
2019-02-2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9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오해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오해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마치 영화를 보듯 눈앞에 그려지는 자연스러운 시각적 전개와 로맨스의 연금술사로 불릴 만큼 가슴 설레는 대사들로 사랑받는 마르크 레비의 소설 『피에스 프롬 파리(P. S. From Paris)』. 저자 자신의 초상인 듯한 미국인 작가 폴을 앞세워, 정체를 감추고 파리에 은둔 중인 유명 여배우 미아와의 다사다난 로맨스를 코믹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더불어 폴의 마음을 쥐고 흔드는 한국인 번역가 경이 등장해, 대한민국 서울을 배경으로 깜짝 놀랄 만한 반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취미 삼아 쓴 글이 출간된 후 갑작스럽게 유명세를 얻는 바람에 도망치다시피 프랑스로 건너온 지 어느덧 7년. 파리에 정착한 뒤로도 계속 책을 냈지만 뚜렷한 성과는 없는 미국인 작가 폴. 그런데 희한하게도 저 멀리 한국이라는 나라에서는 폴의 책이 늘 베스트셀러가 된다. 그리고 한국인 번역가 경과 연인 사이가 됐다. 일 년에 단 두 번 찾아와 2주간 함께 지내는 것도 연인이라고 할 수 있다면. 어느 날, 폴은 한국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도서전에 정식으로 초청을 받게 된다. 어딘지 명확하지 않은 경과의 사이, 비행기를 타고 멀리 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출국을 망설이던 그때, 그녀를 만나게 된다.

영국에서 멜리사 바로우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유명 영화배우 미아는 역시 유명 배우인 남편의 외도 이후 삶을 바꾸겠다고 마음먹고 소꿉친구 다이지가 사는 파리로 훌쩍 건너와 은둔 중이다.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행복 속에서 차츰 안정을 찾아가던 미아는 다이지가 가입했던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를 발견하곤 장난 반 진심 반으로 멀쩡한 남자를 찾아 프로필을 올려보기로 한다. 온갖 유치하고 멍청해 보이는 닉네임 사이에서 유일하게 멀쩡해 보이는, 소설가라는 남자 한 명이 쪽지를 보내왔다. 자연스러운 저녁 식사 초대에 응하기로 한 미아, 그렇게 그를 만나러 간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