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스키니 셰프의 다이어트 샐러드

스키니 셰프의 다이어트 샐러드

저자
정세희
출판사
북로그컴퍼니
출판일
2017-05-26
등록일
2017-09-0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단 20분, 당신의 식탁이 뉴욕이 되는 순간!”
맛있게 먹고 날씬해지는 뉴욕 최고 레스토랑의 요리를
한국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쉽게 만들어보자!
할리우드 스타의 다이어트 비법!

맨해튼에서 가장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레스토랑을 꼽으라 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저 없이 ‘루즈 토맛(ROUGE TOMATE)’을 꼽는다. 크림과 버터를 쓰지 않고, 튀기는 조리법을 쓰지 않고도 맛있는 요리를 선보여 미쉐린 스타까지 받은 레스토랑! 종종 영화 프리미어 파티가 열리는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잇 레스토랑’으로 꼽히기도 한다.
언제나 완벽한 몸매를 유지해야 하는 영화배우들이 주저 않고 찾는 뉴욕 최고의 레스토랑의 음식을, 바로 우리 집에서 맛볼 수 있다면?


뉴욕 최고 레스토랑의 시크릿 레시피를 훔치다

《스키니 셰프의 다이어트 샐러드》는 ‘루즈 토맛’ 출신 ‘스키니 셰프 정세희’의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를 모은 책이다. 더불어 본인의 경험을 오롯이 담은 ‘다이어트 간증책’이기도 하다.
짜고 달고 기름진 음식에 둘러싸여 있던 뉴욕 유학 시절. 볼록 나온 똥배에 충격을 받은 그녀는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요리를 배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재료’는 건강에 좋지만 맛없고, ‘저 레시피’는 맛있지만 기름을 너무 많이 쓰고… 결국 ‘맛있고 건강한 음식’은 이 세상에 없구나, 라는 생각만 굳어졌다.
그런데 그때, 운명처럼 맨해튼의 가장 건강한 레스토랑 ‘루즈 토맛’에서 일할 기회를 얻었다. 이곳에서 그녀는 ‘맛있고 건강한, 게다가 만들기도 쉬운’ 건강식을 배우며 자연히 건강을 되찾았고 날씬한 몸매까지 가꿀 수 있었다.
한국에 돌아온 그녀는 루즈 토맛의 시크릿 샐러드를 한국 재료로 한국인 입맛에 맞게, 그리고 더 쉽고 즐겁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했다. 현재 ‘노블 카페 & 헬시 다이닝’에서 총괄 셰프로 일하며, 쿠킹 클래스를 열고 방송에 출연하는 등 ‘건강한 음식이 맛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이 책은 바로 그간 선보이고 연구한 모든 레시피를 담은 책으로, 맛있는 다이어트 샐러드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샐러드는 쉽게 질리고 만들기도 어렵다?
먹는 재미, 요리하는 재미, 살 빠지는 재미를 동시에!

대부분 샐러드는 단조로운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양상추, 닭가슴살, 리코타 치즈, 파프리카, 발사믹 드레싱만을 샐러드 재료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걸 1년 365일 꾸역꾸역 먹는다고 상상해보라. 지겨워지는 게 당연하다.
이 책은 다르다. 맛있고 다양한 샐러드 레시피를 풍성하게 담고 있다. 우선 엔다이브, 프리제, 비트, 쿠스쿠스, 병아리콩 등등 낯선 샐러드 재료를 풍성하게 소개하고 이를 활용하는 조리법을 알려준다. 그리고 당근, 파프리카, 닭가슴살 등 친숙한 샐러드 재료를 더 맛있게 조리하는 ‘비법’을 알려준다.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오일과 비니거 제조법은 이 책의 숨겨진 무기이다.
여기에 배를 든든히 채워주는 수프, 이국적인 팔라플, 저칼로리 파스타와 리소토까지! 이 한 권이면 매일 색다른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책의 또 다른 강점은 ‘쉽다’는 데 있다. 샐러드를 만드는 과정이 번거롭고 복잡하다고 생각하여 지레 겁먹고 포기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이에 안타까움을 느낀 저자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를 집중적으로 연구했다.
거의 모든 재료를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으로만 사용하였고, 정말 구하기 어려운 재료는 대체할 수 있는 재료를 소개해두었다. 또한 간단하게 준비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손쉬운 계량법, 요리에 도움을 주는 도구들, 조리 방법 등 각종 팁을 소개한다.
이 책이 가르쳐주는 대로 차근차근 따라하면, 매일 뉴욕 레스토랑에 가는 기분으로 샐러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날씬한 셰프를 믿지 마라?
초판한정 ‘노블 카페&헬시 다이닝’ 20% 할인쿠폰 증정!

외국 격언 중에 이런 말이 있다.
"Never trust a skinny chef!"
날씬하거나 마른 셰프를 믿지 말라는 뜻. 워낙 많은 음식과 여러 재료를 맛봐야 하기 때문에 셰프는 살찔 수밖에 없다, 마른 셰프는 본인도 먹지 않을 만큼 맛없는 음식을 만든다, 라는 의미다. 하지만 늘 음식에 둘러싸여 있는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유지하는 스키니 셰프가 있다면, 그 셰프의 레시피야말로 다이어트와 건강의 비법이 아닐까?
저자가 예쁘고 날씬한 스키니 셰프라고 하여 그녀가 만든 요리가 맛없다고 생각할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이 책에는 그녀가 총괄 셰프로 일하고 있는 건강한 레스토랑 ‘노블 카페&헬시 다이닝’의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초판한정). 스키니 셰프의 다이어트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만약 당신이 스키니 셰프를 믿는다면,
예뻐지고 날씬해질 수 있다!

QUICKSERVICE

TOP